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최고의 강아지 트레이너가 되는 방법

카테고리 없음

by 바람의점심코딩 2020. 7. 20. 14:59

본문


최고의 강아지 트레이너가 되는 방법



당신의 개의 행동 때문에 좌절감을 느끼는가? 훈련은 당신의 개에서 바람직하지 않은 행동을 제거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시간을 들여 훈련시킨다면 당신의 개는 순종할 것이다.


올바른 방법으로 그것을 하는 방법에 대해 읽어라.




애완동물로부터 바람직한 행동을 이끌어내기 위해 확고한 통제력을 사용하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개에게 올바른 방법으로 무언가를 하도록 명령할 수 있다면, 침착하게 당신의 개에게 보상을 하는 것이 좋다.


네 자신의 흥분으로 인해 강아지가 흥분하지 않으면 강아지가 집중력을 잃게 될 거야.


침착하고 강아지에게 같은 것을 기대해라.




당신의 개에게 건강한 식단을 먹여라.


너의 개는 나쁜 식습관으로부터 이익을 얻지 못할 것이다.


그것은 당신의 개를 건강하지 못하게 할 뿐만 아니라 그의 버릇을 나쁘게 할 수도 있다.


훈련은 개들이 건강한 식단에 적절한 영양분을 공급받을 때 훨씬 더 쉬워질 수 있다.




당신의 강아지에게 장난감이나 밧줄처럼 들끓는 통증을 완화시키기 위해 씹을 수 있는 무언가를 주어라.


강아지가 들끓는 동안 강아지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십시오.


가져가서, 씹는 장난감을 줘.


들끓는 것은 강아지들에게 상당한 고통을 줄 수 있다.


물에 젖어 얼은 세수를 씹게 하여 그들에게 안심을 시켜 준다.




애완동물의 바람직하지 않은 행동과 실수를 본의 아니게 긍정하지 않고 훈련시키는 것이 가장 좋다.


이것은 당신의 개가 잘못된 행동을 할 때마다 대접하고 칭찬하는 것을 거부하는 것을 의미한다.


예를 들어, 만약 여러분이 개가 여러분에게 달려들지 않도록 훈련시키려 한다면, 여러분은 개가 그렇게 할 때마다 그들을 쓰다듬어서는 안 된다.




너는 개에게 보상을 주기 위해 강아지용 개용품을 보관해야 한다.


그들은 옳은 일을 하는 것이 행복한 결말을 가져온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만약 네가 이렇게 한다면, 너는 너의 개가 옳고 그름을 구별할 줄 안다는 것을 확실히 할 것이다.




교육 기간이 짧은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의 애완동물은 아마도 집중력이 부족해서 짧은 훈련기간 동안 잘 지낼 수 있을 것이다.


대신, 여러 개의 짧은 세션과 그 사이에 재생 시간을 위한 휴식 시간을 가지십시오.




개의 주의를 끌기 위해 항상 비슷한 전화나 제스처를 사용하십시오.


명령을 내릴 때 그 또는 그녀의 이름을 사용하라.


그의 이름은 그의 관심을 끌 것이고 그러면 그는 당신이 그에게 말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개들은 보통 이름들에 즉시 반응하고, 그들은 당신이 그것들을 주의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안다.




과도한 훈련 연대로 새 강아지를 닳게 하지 마라.


강아지는 에너지가 짧을 뿐이고 오랜 관심을 갖지 않는다.


훈련 시간을 긍정적이고 짧게 유지해야 한다.


만약 당신의 훈련 세션이 당신의 강아지를 강조한다면, 그는 향후 세션에서 점점 더 덜 주의 깊게 될 것이다.




품행이 좋은 개를 키우는 데 있어서는 일찍부터, 그리고 자주 사회적 상황을 소개하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의 애완 동물이 다른 인간과 개를 어떻게 행동하는-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가르칠 수 있지 아는 게 분명해.


이것은 사회 환경에서 용납할 수 없는 행동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




당신의 개는 반드시 "다운" 명령을 배워야 한다.


이 명령으로 건물을 지을 수도 있고, 아니면 응급상황에 유용하게 쓸 수도 있다.


"다운" 명령어로 훈련된 개들은 긴장된 상황에서 명령의 순간 내에 땅에 닿게 될 것이며, 이 명령은 훌륭한 안전 도구가 될 것이다.




대부분의 개들은 씹는 이유로 불안감을 가지고 있다.


만약 당신이 개에게 씹는 장난감을 주고 개 상자 안에 넣어주면, 개는 당신이 집에 없는 동안 자신을 점유할 수 있다.




개를 훈련시킬 때, 당신이 시키는 대로 할 때마다 그들에게 간식을 주는 것이 가장 좋다.


그들이 그것을 배운 후, 그들에게 간식을 주는 것을 75%로 줄이고, 그것을 계속해서 줄여 가끔씩 한 번을 받는 것으로 만드세요.




개들이 버릇없이 행동할 때 부적절한 신호를 주지 않도록 주의해라.


나쁜 행동을 비웃는 것은 웃기더라도 당신의 개가 그것을 반복하도록 격려할 것이다.


그것은 역효과를 낳는다.


개가 못된 짓을 할 때 아무리 즐겁게 해 주어도 일관되게 바로잡아야 한다.




잘 훈련된 애완동물을 갖는 것은 모든 사람들이 그와 함께 있는 시간을 훨씬 더 즐겁게 만든다.


지금 이 순간, 여러분은 아마도 개를 효과적으로 훈련시킬 수 없다고 생각하고 있을 것이다.


그러나 위의 팁을 매우 철저하게 활용하고 인내심을 유지한다면 제때에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개를 훈련시킬 때는 이런 것들을 마음에 새겨 두도록 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