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비디오 마케팅에서 추측할 수 있는 작업 활용

카테고리 없음

by 바람의점심코딩 2020. 7. 20. 15:00

본문


비디오 마케팅에서 추측할 수 있는 작업 활용



인터넷은 자신의 사업을 소유하는 누군가에게는 가능성의 세계다.


온라인에서 제품을 판매하는 방법은 다양하다.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비디오 마케팅을 통해서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제품을 홍보할 수 있고 또한 비디오 마케팅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다가갈 수 있다.


시작에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유용한 팁을 읽어보십시오.




비디오 마케팅이 당신을 위협하도록 허용해서는 안 된다.


카메라가 있는 한 동영상을 떠올리는 것은 어렵지 않다.


청중을 위해 제품을 시연하거나, 여러분이 누구인지, 여러분이 무엇을 하는지에 대해 그들에게 간단히 이야기하십시오.




비디오 마케팅을 통해 귀사의 비즈니스를 오늘날의 청중과 연계시키십시오.


고객이 질문을 보내면 동영상 응답을 만들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선택한 질문을 보낸 사람에게 무료 제품을 나눠주십시오!



YouTube에 동영상을 올려놓으면 편집이 가능하므로, 자신에게 유리하도록 활용하십시오.


동영상을 올리면 캡션과 주석을 추가할 수 있다.


이것은 링크를 공유하거나 제품에 대한 추가 정보를 추가하거나 쿠폰 코드를 제공하는 데 매우 유용하다.




동영상을 최적화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의 제목과 비디오 설명은 웹사이트마다 상당히 달라야 한다.


또한 대상 키워드를 포함해야 한다.


고객이 쉽게 연락할 수 있도록 연락처 정보를 포함할 수 있다.




비디오를 만드는 것은 단지 일의 일부에 지나지 않는다는 것을 기억하라.


동영상 홍보도 필요하다.


비디오의 견고한 마케팅은 당신의 클릭 스루 볼륨을 기하급수적으로 증가시킬 것이다.


품질 정보를 포함하되, 자신이 한 일을 다른 사람에게 알리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마십시오.




사용법은 온라인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검색이다.


비디오 튜토리얼을 만들면, 그 주제에 대한 정보를 찾는 사람들이 당신의 비디오를 찾을 것이고, 그 결과 당신의 틈새 시장을 반영하는 뷰어 기반이 될 것이다.


일단 사람들이 당신을 전문가로 인정하면, 그들은 당신이 무엇을 제공할 수 있는지 계속 확인할 것이다.




제품을 홍보하기 위한 비디오를 만들 때, 제품을 구입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활성 링크를 포함하십시오.


이 링크는 비디오 플레이어 안에 있어야 한다.


이런 식으로, 누군가 그것을 내장하거나 어딘가에 공유한다면, 비디오와 링크는 함께 머무를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온라인 비디오에 대한 톤을 생각하고 그것이 일관성을 유지하도록 할 필요가 있다.


우스꽝스러운 재미있는 비디오는 비디오 보는 법만큼이나 성공적일 수 있다.


자신의 틈새와 무엇을 팔려고 하는지, 누구에게 팔려고 하는지 생각해 보십시오.


이러한 사항들을 염두에 두고 귀사가 프로젝트를 수행할 이미지를 결정하면 귀사에 어떤 종류의 마케팅 비디오가 적합한지 알 수 있을 것이다.




무역 박람회나 컨벤션과 같은 공공 행사에 갈 때는 카메라를 가지고 가십시오.


당신 분야의 전문가인 몇몇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눌 기회가 있을 수도 있고, 아니면 그냥 당신의 경험을 기록할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제품을 발표하거나 공공장소에서 대화를 나누고 있다면, 누군가에게 그것을 기록하게 하라.




시청자들을 기쁘게 하기 위해 항상 신선하고 흥미로운 콘텐츠를 제공하도록 하십시오.


만약 여러분의 시청자들이 즐거움을 느끼지 못한다면, 그들은 전체 비디오를 보지 않을 가능성이 있다.


대신, 여러분은 손을 뻗어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싶어한다.


이상적으로, 그들은 당신의 다음 비디오를 간절히 기대하고 있어야 한다.


당신의 콘텐츠가 흥미로울수록 시청자들을 더욱 사로잡을 것이다.




당신이 비디오 마케팅을 통해 얻을 수 있는 범위는 무한하다.


인터넷의 광범위한 가용성은 미디어 공유 전용 웹사이트와 지역 규제를 제거하여 새로운 사업주들이 부담하는 재정적 부담을 덜어준다.


온라인 동영상은 컴퓨터나 모바일 기기를 가진 사람이라면 누구나 볼 수 있다.


이 작품의 팁을 이용하면 효과적인 마케팅 계획을 개발할 수 있다.